번호 |
제목 |
아이디 |
작성일 |
38 |
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상품 발송을 하지않아요
|
1등골프 |
2021-01-22 |
결제가 완료 후 상품발송이 지연된다면,
마이페이지 - 구매현황 - 입금완료(배송전) - 주문하신 상품 [ 상세보기 ] 에서 판매자 정보를 확인해 연락 해주세요.
만약 판매자와 연락이 안된다면 고객센터 (☎ 1661-8402) 또는 1:1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* 1등골프 '안전거래'를 이용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* 판매자와의 직접거래의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|
37 |
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2 |
구매하신 상품의 배송조회는
마이페이지 - 구매현황 - 배송중 - 주문하신 상품 [ 배송조회 ] 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|
36 |
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2 |
상품 발송 후 영업일 기준 평균 국내 : 3~4일 / 해외 : 7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
도서산간 및 제주도 등의 일부 배송지역은 기상조건에 따라서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|
35 |
판매상품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2 |
구매결정이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, 마이페이지 - 구매결정(정산예정)에서 정산계좌 확인 후 정산신청 해주세요.
|
34 |
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해주지않아 정산신청을 못하고 있어요
|
1등골프 |
2021-01-22 |
구매자가 구매결정이 늦어지더라도, 상품 발송 후 국내 :10일 / 해외 : 15일에 자동으로 구매결정이 됩니다.
|
33 |
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발송이 지연될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발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연락하여 배송지연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마이페이지 - 판매현황 - 입금완료(배송준비) - 주문정보 [ 상세보기 ] 에서 구매자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.
|
32 |
새상품을 판매해도 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새상품은 사업자인증회원 (사업자판매회원, 가맹점)에 한해서만 등록 가능합니다. 개인판매회원의 경우, 중고상품만 판매가 가능합니다.
|
31 |
개인판매회원에서 사업자판매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어요
|
1등골프 |
2021-01-20 |
기존 개인판매회원에서 사업자판매회원로 전환을 원하신다면
1:1문의게시판 또는 판매자 고객센터 (☎ 1661-8403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※ 사업자판매자 → 개인판매자도 마찬가지로 동일합니다.
|
30 |
등록한 상품을 삭제 할 수 있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판매자, 구매자 간의 정보 확인 및 사기피해 방지를 위해 상품삭제는 불가능합니다.
단, 상품 판매종료를 통해 해당 상품 노출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① 상품판매 종료 또는 중지를 원하실 경우
- 마이페이지 → 판매중인상품 → 판매종료
② 상품 재판매를 원하실 경우
- 마이페이지 → 판매중인상품 → 판매개시
자세한 문의는 1:1 문의게시판 또는 판매자 고객센터 (☎ 1661-8403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|
29 |
신규 주문이 들어왔어요. 그 다음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① 입금완료(배송준비) : 신규 주문이 들어온 상품의 내역을 확인 후, 배송준비 해주세요. └ 상품 발송 준비가 완료되었다면, 해당 주문내역(상세보기)를 통해 택배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, 배송중 단계로 이동됩니다.
② 배송중 : 발송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③ 구매결정(정산예정) : 구매결정이 확정된 주문건을 확인 후, 정산신청을 진행해주세요.
④ 정산완료 : 정산이 완료된 주문건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는 1:1 문의게시판 또는 판매자 고객센터 (☎ 1661-8403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