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
제목 |
아이디 |
작성일 |
8 |
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발송이 지연될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발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연락하여 배송지연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마이페이지 - 판매현황 - 입금완료(배송준비) - 주문정보 [ 상세보기 ] 에서 구매자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.
|
7 |
새상품을 판매해도 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새상품은 사업자인증회원 (사업자판매회원, 가맹점)에 한해서만 등록 가능합니다. 개인판매회원의 경우, 중고상품만 판매가 가능합니다.
|
6 |
개인판매회원에서 사업자판매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어요
|
1등골프 |
2021-01-20 |
기존 개인판매회원에서 사업자판매회원로 전환을 원하신다면
1:1문의게시판 또는 판매자 고객센터 (☎ 1661-8403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※ 사업자판매자 → 개인판매자도 마찬가지로 동일합니다.
|
5 |
등록한 상품을 삭제 할 수 있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판매자, 구매자 간의 정보 확인 및 사기피해 방지를 위해 상품삭제는 불가능합니다.
단, 상품 판매종료를 통해 해당 상품 노출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① 상품판매 종료 또는 중지를 원하실 경우
- 마이페이지 → 판매중인상품 → 판매종료
② 상품 재판매를 원하실 경우
- 마이페이지 → 판매중인상품 → 판매개시
자세한 문의는 1:1 문의게시판 또는 판매자 고객센터 (☎ 1661-8403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|
4 |
신규 주문이 들어왔어요. 그 다음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|
1등골프 |
2021-01-20 |
① 입금완료(배송준비) : 신규 주문이 들어온 상품의 내역을 확인 후, 배송준비 해주세요. └ 상품 발송 준비가 완료되었다면, 해당 주문내역(상세보기)를 통해 택배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, 배송중 단계로 이동됩니다.
② 배송중 : 발송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③ 구매결정(정산예정) : 구매결정이 확정된 주문건을 확인 후, 정산신청을 진행해주세요.
④ 정산완료 : 정산이 완료된 주문건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는 1:1 문의게시판 또는 판매자 고객센터 (☎ 1661-8403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|
3 |
상품수정 (상품금액, 상세설명 등)을 수정하고 싶어요
|
1등골프 |
2021-01-20 |
마이페이지 → 상품관리 → 전체상품목록에서
수정할 상품의 , 『상품수정』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|
2 |
상품등록 시 비용이 발생하나요?
|
1등골프 |
2020-10-29 |
상품 등록은 무료이며 직접거래 상품은 수수료가 없으며 안전거래 등록 상품 판매시 10%의 수수료 차감후 정산 처리됩니다. *직접거래시 1등골프는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거래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의무와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|
1 |
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|
1등골프 |
2020-10-29 |
상품등록은 먼저 판매자 등록을 하여야합니다. 웹 우측상단 내상품등록 클릭 >> 개인 또는 사업자 판매회원 인증 후 상품 등록이 가능합니다.
|